공지사항

반품및A/S규정 안내

관리자   2016.08.06 01:12:52
조회수 2,365

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반품제품,리퍼브,등급품,전시상품,PB상품은 약간의 스크래치와 테스트 흔적이 있습니다
위와같은 사유로 변심반품은 절대불가 하오니 꼭 이점 유의하시어 주문 하시기 바랍니다
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- 제품에 불량하자가 있을 경우 100% 교환 조치해 드립니다.(구매후 14일이내한)
-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환불은 제품의 특성상 미개봉및 미사용에 한합니다.
- 반품기한은 배송완료 시점후 7일 이내로 합니다. (왕복배송비 구매자부담)
     단, 가전제품의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하나
    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 포장 및 상품화 비용(제품대금의 25%) 부담 후 반품 가능합니다.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 

- 배송된 제품이 파손,훼손,오염 되었을 경우
- 제품포장 개봉후 설치된 제품일 경우

- 개봉후 단순변심 반품은  절대 불가합니다

A/S 규정

- 14일이내 불량건은 당사에서 교환처리 해드리고 그 이후 불량건은 해당제품 제조사에서 A/S를 받으셔야 합니다
   제품별로 무상A/S기간은 1개월~3개월  새상품은 최대 6개월입니다.

  (단 테팔,일렉트로닉스,로벤타제품은 한달이내 당사에서 무상교환 처리되고 그이후 불량건은 대우일렉서비스에서
   유상 A/S 받으셔야 합니다 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)
 

목록!--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확인
광고
이벤트 - 현대카드 M
회원가입2000
최근본상품
상단으로 이동